Four Seasons Tour and TravelFour Seasons Tour and Travel
Forgot password?

청춘들도 반한 꽃보다 페루 6일

페루, 중남미
6 day
100
$2788.00

페루여행 5박 6일 1인

왕복항공권, 전용 버스, 호텔(2인1실기준), 일정표상의 식사 및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5박 6일

$2788.00
1인당

매진

Exceed Persons

상품가격 $2,788 1인 ★ 아동(12세미만) : $2,788 | 유아(만2세미만) : 문의바랍니다.
여행기간 5박 6일
출발일 수시출발
여행지역 리마-쿠스코-우루밤바-마추픽추-리마-나스카
최소출발인원 4명이상
포함사항 항공권, 호텔(2인1실사용기준), 일정상 식사, 전용차량, 한국어가이드, 기사, 입장료
불포함사항 여행자보험, 기타 개인경비, 가이드팁 (1인 1일 $10), 식사팁(1인1회$1~2), 호텔메너팁 $1~2/1박, 에티켓팁(호텔벨보이,안마사등), 물값등
준비물 간편한 복장, 자켓, 운동화, 칫솔, 치약, 개인상비약, 카메라등
유의사항 항공포함상품은 항공비수기 출발기준으로, 준성수기&성수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취소규정 : 예약취소/환불에 관한 규정은 하단에 ‘유의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세계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인 페루의 음식을 경험해보세요.

불가능하다고 믿어왔던 것들을 믿게 되는 곳, 페루. 세계 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를 여행하며 수천 년을 이어온 잉카의 문화를 느껴보세요. 최고의 서비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여행을 경험하세요. 내가 몰랐던 또 다른 나를 페루에서 찾아보세요. 자, 이제 스스로를 찾아 페루 여행을 떠날 시간입니다.

“문화가 살아있는 나라 페루”
다양한 문화와 사회가 어우러져 만들어진 페루의 풍속과 전통은 오늘날까지도 생생하게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살아 숨쉬는 페루의 문화를 여행을 통해 느껴보세요.

“모험의 나라 페루”
파도가 밀려오는 해변들과 가지각색으로 이어지는 산맥들. 짜릿한 감동을 선사하고 아드레날린을 솟아 오르게 하는 다이내믹한 지형을 가진 페루에서 모험을 즐기세요.

“자연이 숨쉬는 나라 페루”
독특한 해안, 사막, 안데스산맥, 아마존 등 찬란한 자연이 보존되어 있는 페루. 국립공원과 자연보호구역에서는 수많은 동식물이 서식하는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페루”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페루의 맛있는 음식과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페루의 모습을 경험하세요.

유의사항
  • 취소규정 [미국기준]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1주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항공, 티켓 재발권 또는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되며, 환불이 불가한 티켓도 있습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깨서는 영수증에 기입된 사항을 동의함으로 우리 회사 웹사이트에 기재된 조건과 내용에도 동의함을 알려드립니다.

    By agreeing to the content of this invoice, you are accepting the terms & conditions listed on our website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불가 하며 100% 공제됨.

  • 취소규정 [한국기준]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Ex.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714-521-89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
  •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타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여권 및 비자
  •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및 연락처
  • [춘추여행사 부에나파크본사]
    * 일반전화 : +1-714-521-8989
  • [춘추여행사 서울지사]
    * 일반전화 : +82-2-730-7087

Road to Machu Picchu

Peru - Land of the Incas

Road To PERU

여행일정

장소

로스앤젤레스 – 페루

이동

전용차량

식사

 

호텔

MELIA LIMA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LA 출발

imageframe-image
페루

페루 공화국(스페인어: República del Perú 레푸블리카 델 페루[*], 케추아어: Piruw, 아이마라어: Piruw, 문화어: 뻬루)은 남아메리카 서부에 있는 공화국이며 수도는 리마이다. 북쪽에는 에콰도르와 콜롬비아, 동쪽에는 브라질, 남동쪽에는 볼리비아, 남쪽으로는 칠레와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서쪽은 태평양 해안과 맞닿아 있으며, 잉카 문명과 잉카 제국의 발상지로도 알려져있다. 보통은 에스파냐어를 사용하지만, 케추아어도 공용어인 셈이다.

▶ 페루도착후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장소

리마 – 쿠스코 – 우루밤바

이동

전용차량 / 페루 국내선

식사

조: 호텔식/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호텔식/현지식

호텔

SAN AGUSTIN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국내선편으로 잉카의 수도인 쿠스코(3,399m) 로 이동

▶ 도착 후 산토도밍고 성당 및 아르마스광장 관광

imageframe-image
산토도밍고 성당

잉카제국 시대에 태양신전으로 사용되어 흔히 태양의 신전이라고 불리는 코리칸차 Coricancha. 쿠스코를 정복한 스페인들이 코리칸차의 일부(사실 금으로 된 것은 모두)를 허물고 이곳에 산토도밍고 성당을 만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1650년과 1950년에 대지진이 발생했을 때, 산토도밍고 성당은 많은 피해를 입었으나, 코리칸차의 초석은 대지진을 이겨낸 모습을 보여준 잉카의 자랑이다. 잉카제국 시대에는 문과 지붕 등이 금으로 덮여 있어서 황금빛으로 빛났다는 유명한 성당이다.

imageframe-image
12각 돌(La Piedra de los 12 Angulo) 아르마스 광장

아르마스 광장은 엣 잉카 왕궁 ‘빨라시오 데 잉카로카(Palacio de inca roca)’의 담장이었으며, 광장의 신선한 흙은 잌카가 정복한 도시에 증거로서 뿌려졌으며, 그 대신 이곳 광장은 300km 나 떨어진 곳 해변가의 모래로 채워졌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기계는 존재하지 않던 서기 13세기. 유난히도 석조건축 문화가 발달한 잉카제국에서는 모든 건물의 기초를 이렇게 바위를 하나씩 다듬고 깎아 쌓아올렸다고 한다. 이들이 손으로 쌓아올린 바위들은 돌과 돌 사이에 얇은 종이 한 장조차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정교하다. 또 몇 백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 형태를 고스란히 보존하고 있다. 아르마스 광장으로 가는 길가 한 켠에 위치한 ’12각 돌’은 이들 석재건축문화의 절정을 보여준다.

※유적지를 관람하며 우루밤바로 이동

호텔 체크인 후 석식 및 휴식

장소

우루밤바 – 마추픽추 – 우루밤바

이동

전용차량 / 관광열차

식사

조: 호텔식/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현지식

호텔

SAN AGUSTIN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오얀따이 땀보기차역으로 이동

▶ 관광열차편으로 마추피추로 이동

imageframe-image
마추픽추(MACHU PICCHU:오래된 봉우리라는 뜻)

세계 문화 유산이며 신 7개 불가사의 인 마추피추는 페루에 있는 잉카 문명의 고대 도시이며, 1911년 미국의 탐험가이자 역사학자인 하이럼 빙엄(1875년-1965년)이 우르밤바 계곡에서 발견하였다. 마추 픽추는 원주민말로 ‘나이든 봉우리’를 뜻하는데 산자락에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어 ‘공중 도시’라는 수식어가 딸린다.

태양의 신전, 왕의 무덤
imageframe-image
태양의 신전

마추피추에서 가장 중요시했던 장소는 태양의 신전이다. 잉카 최후의 왕국이었던 쿠스코에 있는 태양의 신전과 흡사하다. 수많은 문과 구멍으로 이루어진 태양의 신전에서조차 가장 주목받는 장소는 신전 입구에 있는 독사의 통로로 어느 방향에서 물건을 넣어도 빙글빙글 돌아 반대편으로 빠져나간다.

시내로 귀환 후 열차편으로 우루밤바로 출발

호텔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석식 후 휴식

장소

우루밤바 – 리마 – 나스카

이동

전용차량 / 국내선

식사

조: 호텔식/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호텔식/현지식

호텔

CASA ANDINA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국내선편으로 리마로 이동

▶ 도착 후 전용차량으로 나스카 이동

★선택관광 : 이카 와카치나 사막에서 샌드 카 및 샌드보드 관광 ($50/1인)

imageframe-image
이카 와카치나 사막

사방이 전부 고운 모래로 이루어져있는 모래사막의 언덕을 샌드카로 오르내리며 질주해 스릴을 느낄수있다. 또한, 보드위에 엎드려 모래언덕을 내려가는 샌드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바람과 모래가 어울려져 만들어낸 사막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샌드카 관광에 참여하실때는 모래가 날려 카메라에 들어가면 고장이 날 수 있기 때문에 큰 카메라는 들고 탑승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스카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석식 후 휴식

장소

나스카 – 리마

이동

전용차량 / 경비행기

식사

조: 호텔식/현지식 – 중: 현지식  – 석: 한식

호텔

MELIA LIMA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 경비행기편으로 나스카-원숭이, 고래, 손, 우주인, 콘돌 등의 지상화 관광

imageframe-image
나스카

고대 수수께끼인 나스카라인의 신비를 볼 수 있는 곳. 평지에서 보는 나스카라인은 단지 땅이 파인 흔적으로 보이지만, 경비행기를 타면 하늘위에서 신비로운 초대형 그림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나스카 평원에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서 그림이 지금까지도 그대로 보존되고 있다.

※많은 것을 보여주기위해 경비행기가 오르락 내리락 하고 좌우로 심하게 흔들리기도 하기 때문에 탑승전 멀미약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마로 이동

★ 선택관광 : 파라카스(Paracas) 물개섬 관광 ($50/1인)

imageframe-image
파라카스(Paracas) 물개섬

모래산에 그려진 거대한 그림 칸델라브라,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우는 물개섬. 파라카스 국립보호공원(RNP)은 페루 연안의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고 있는 곳. 이 구역은 육지, 파라카스 사막, 섬, 바다로 이루어져 있다.

리마 도착 후 석식

▶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장소

리마 – 로스엔젤레스

이동

전용차량 / 항공기

식사

조: 호텔식/현지식 – 중: 현지식

호텔

 

일정
리마 출발

▶ 로스앤젤레스도착후 해산

★★ 즐거운 여행이 되셨길 바랍니다~ ★★

imageframe-image
리마(Lima)

리마(Lima)는 페루의 수도이자 리마 군의 군청 소재지이다. 태평양에 면해 있다. 정복자 프란시스코 피사로에 의해 쿠스코 대신 수도로 건설되었으며 식민지 시대에는 페루 부왕령의 수도였다. 인구 약 800만명으로 공화국 최대이다. 남미의 세계적인 도시이며, 2010년 유엔 통계에 따르면, 근교를 포함한 수도권 인구는 894만명이며, 세계 27위에 해당한다. 리마는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건물이 많이 남아 있어서 중앙 지구(1988년 12월 9일 – 1991년 12월 13일 세계문화유산에 등록)와 해안 신도시로 양분된다. 리마는 1535년 1월 18일에 잉카를 정복한 스페인 정복자 , 프란시스코 피사로에 의해 세워졌다. 리마의 이름의 유래는 시내를 흐르는 리마크 강(río Rimac)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원래 이름은 “La Ciudad de los Reyes”(왕의 도시)였다.

(주)춘추투어
대표이사 : 송종헌(Jong H Song)
부에나파크 본사 : 5450 BEACH BOULEVARD, SUITE 108, BUENA PARK, CA 90621
사업자등록번호 : CTS#CST 2069776-10

서울지사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 파빌리온 441호
사업자등록번호 : 101-86-86173 ㅣ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서울종로-0021호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Stephen Son ㅣ E-MAIL : info@4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