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 Seasons Tour and TravelFour Seasons Tour and Travel
Forgot password?

북큐슈 3일

상품가격 $1,998 1인 ★ 아동(12세미만) : $1,998 | 유아(만2세미만) : 문의바랍니다.
여행기간 2박 3일
여행지역 후쿠오카-유후인-아소
인원 2명부터
출발일 수시출발
포함사항 호텔 (2인1실), 한국어가이드, 전일정식사, 입장료, 전용차량
불포함사항 여행자보험, 기타 개인경비, 가이드팁 (1인 1일 $10), 식사팁(1인1회$1~2), 호텔메너팁 $1~2/1박, 에티켓팁
유의사항 항공포함상품은 항공비수기 출발기준으로, 준성수기&성수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취소규정 : 예약취소/환불에 관한 규정은 하단에 ‘유의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규슈의 중심지인 후쿠오카, 온천과 옛 정취의 유후인, 웅대한 자연의 아소

★ 규슈의 정치, 경제, 문화 및 패션의 중심으로 활기찬 도시, 후쿠오카

★ 호수에 사는 물고기의 비늘이 석양빛을 받아 반짝반짝 빛난다고 이름 붙여진 온천과 냉천이 샘솟는 신비한 호수 긴린호수

★ 일본 유수의 웅대한 경관 아소

유의사항
  • 취소규정 [미국기준]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1주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항공, 티켓 재발권 또는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되며, 환불이 불가한 티켓도 있습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깨서는 영수증에 기입된 사항을 동의함으로 우리 회사 웹사이트에 기재된 조건과 내용에도 동의함을 알려드립니다.

    By agreeing to the content of this invoice, you are accepting the terms & conditions listed on our website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불가 하며 100% 공제됨.

  • 취소규정 [한국기준]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Ex.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714-521-89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
  •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타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여권 및 비자
  •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및 연락처
  • [춘추여행사 부에나파크본사]
    * 일반전화 : +1-714-521-8989
  • [춘추여행사 서울지사]
    * 일반전화 : +82-2-730-7087

KYUSHU

Fukuoka and Yufuin trip

여행일정

장소

인천 – 후쿠오카

이동

전용차량 / 항공(OZ 132)

식사

중: 현지식 – 석 : 호텔식

호텔

벳부 씨웨이브 호텔 또는 동급 –> 야마노유 (료칸) 호텔 (Upgrade 경우)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인천공항 M카운터 서편 앞 가이드 미팅 – 7:30 AM

▶ 피켓명 : 북큐슈 3일 + 가이드 이름

인천 국제공항 출발 (약 2시간 40분 소요) – 9:10 AM

후쿠오카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 수속 – 10:30 AM

벳부로 이동

▶ 일본 폭포 100선에 선정된 【히가시시야노 폭포】

▶ 벳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기후네성】

▶ 온도에 따라 색이 다른 7개의 온천이 있는 【가마도지옥 & 족욕 체험】

imageframe-image
히가시시야노 폭포
히가시시이야 폭포 (東椎屋の滝)는 절벽 위 쪽이 신야바(新耶馬)용암, 아래 쪽은 집괴암(集塊巖)으로 되어 있고, 절벽부분은 세로로 바위가 갈라져 있는 것이 특색이다. 국가지정 명승지 신야바케이(新耶馬渓) 안에 있고, 많은 참관자들은 [큐슈의 게곤(華厳)폭포]라는 별명으로 친근감을 갖고 있으며, 낙차 85m의 直下形 폭포로 그 웅장함을 보여준다. 또 沼에서 흘러내리는 물이 만드는 수 백 미터의 아름다운 溪流가 이 폭포의 특징이며, 봄에는 신록으로 둘러싸인 자연미를 자랑하고 계곡에 서식하는 기생개구리(河鹿蝸)의 아름다운 울음소리가 계곡에 울려 퍼지고, 여름에는 각광받는 피서지로도 알려져 있다. 단품으로 물든 가을 계곡도 아름다워 일년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든다. 높은 낙차와 수량에서 날아오르는 물보라가 매우 시원스러우며 여름에는 우거진 신록과 어울려 그 시원함을 더해 주며, 가을에는 아름답게 물든 단풍과 어울려 환상적인 경관을 만들어 준다. 주차장에서 폭포까지는 300미터 정도이며, 산책로가 이어져 있지만 흐르는 계곡물과 날아드는 물보라로 바닥이 젖어 있는 곳이 있으므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imageframe-image
기후네성

간나와 온천의 고지대에 있는 기후네 성. 천수각에서는 온천에서 피어오르는 수증기가 가늘고 길게 뻗치는 벳푸의 거리와 쓰루미다케 등의 산, 구니사키 반도, 경치가 좋은 날에는 벳푸만 저편 너머로 시코쿠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상쾌한 360도 절경을 꼭 즐겨 보세요. 성내에는 수호신이기도 한 “금백 용왕” 이 진좌. 재운과 장사 번성, 건강의 신으로 모셔져 부적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몸을 만지며 기원하면 효험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꼭 도전해 보세요.

imageframe-image
가마도지옥 & 족욕 체험

가마도지옥은 벳부지옥순례(別府地獄めぐり)의 하나. 가마도지옥이라는 이름은 예부터 카마도하치맘궁(竈門八幡宮)의 대제 때 약 90도 온천분기증기에 제물 밥을 진 것부터 유래되었다. 지옥순례 중의 다른 지옥과 달리 부뚜막지옥에는 1쵸메부터 ~6쵸메가까지의 지옥을 한군데서 지옥의 다양한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쵸메에는 점토가 녹아 짙은 다갈색의 열니지옥(熱泥地獄)이 있고, 2쵸메엔 가마도지옥의 상징인 귀신이 있으며, 그 아래 바위 사이에서 100도의 증기가 분출하고 있다. 3쵸메에는 비결정성의 실리카가 녹아 내린 코발트블루 색이 된 지옥이 있다. 1~3초메에는 지옥의 곁에 실제로 마실 수 있는 온천과 손발을 내뿜는 증기로 따뜻하게 하는 열탕, 증기를 들이마시거나 피부에 대면 보습효과가 있는 수증기 열탕이 있다.

▶ 호텔로 이동

호텔 투숙 후, 석식 및 온천욕

장소

후쿠오카 – 유후인 – 아소 – 후쿠오카

이동

전용차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 현지식

호텔

시카노시마 큐카무라 (료칸) 호텔 또는 동급 –> 츠츈 산소 (료칸) 호텔 (Upgrade 경우)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유후인 이동

▶ 유후인을 대표하는 【긴린호수 & 민예거리】 관광

imageframe-image
민예거리

아름다운 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시골 온천마을. 마을 한가운데엔 동화속에서나 등장할 듯한 아름다운 호수, 긴린코가 보석처럼 반짝입니다. 역에서 긴린코까지의 거리 곳곳엔 오랜 세월을 이어온 가게들과 박물관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일본 전통 나막신인 게타를 파는 상점이 있는가 하면 산타인형을 파는 가게들도 있습니다. 오래된 일본 전통마을 모습을 보여주는 민속촌이 있는가 하면, 거리 한가운데는 유럽의 자그마한 거리를 옮겨놓은듯한 거리도 있지요. 이질적인 요소들이 혼재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모습입니다.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유후인 거리를 걷는 다양한 세대의 여행자들은 이 거리에서 내내 미소를 짓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그 유명한 유후인 거리를 거닐어 보실까요.

아소로 이동

▶ 세계 최대급의 활화산인 【아소산】 (족욕 체험)

▶ 끊임없이 펼쳐지는 광활한 초원인 【쿠사센리 & 고메즈카】 관광

** 33인승부터 로프웨이 편도 이용합니다 **
** 기상 상황으로 분화구 관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imageframe-image
아소산

아소 산(일본어: 阿蘇山)은 구마모토 현의 동부에 위치한 활화산이다. 세계 최대급의 칼데라와 웅대한 외륜산(外輪山)을 가진, ‘불의 나라(火の国)’ 구마모토 현의 상징적인 존재이다. 화산 활동이 평온한 시기에는 화구에 가까이 가서 견학할 수 있지만, 활동이 활발하거나 유독 가스가 발생할 경우는 화구 부근의 진입이 규제된다. 외륜산의 내측을 중심으로 하여 아소쿠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온천과 관광ㆍ레저 스포츠가 산재한 유수의 관광지로, 여름이 되면 많은 라이더가 투어를 위해 방문하는 장소이다.

imageframe-image
쿠사센리 & 고메즈카

쿠사센리(草千里)는 한문 그대로 풀이하면 풀밭천리라는 뜻이다. 아소산에서 한 20분쯤 달려 내려오니까 더 넓은 초원이 눈앞에 펼쳐졌다. 아소 5악중 에보시다케의 북쪽기슭에 넓게 퍼져있는 초원인 이곳은 해발 1200 미터의 고지대다. 과거 화산폭발이 있었던 분화구로 세월이 흘러서 초원이 된 곳이다. 호수가 있고 소와 말을 방목하는 곳으로 여름이 가장 아름답다고 하는데 늦가을이라 풀은 이미 시들었지만 그래도 눈을 시원하게 해주는 경치와 말을 타고 달릴 수도 있어서 좋다.

후쿠오카로로 이동

▶ 인공 해변가 【씨사이드 모모찌】 관광

imageframe-image
씨사이드 모모찌

하카타만에 접해 있는 인공의 해변공원은 약 2.5km의 흰 모래사장이 이어지고 있다. 근대적인 거리의 분위기가 펼쳐지는 해변지역 가에는, 해변 타워로서는 일본 제일의 후쿠오카 타워가 상징건물로서 우뚝 솟아 있고, 그 중심에 있는 바다가 떠오르는 쇼핑몰 「마리존」에는 레스토랑이나 마린 상점 등이 있어 도심의 휴양시설 지역으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휴일에는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나 가족동반, 연인 등 많은 이용자가 방문한다. 가까이에는 교회당도 있다.

▶ 석식 후, 호텔로 이동

호텔 투숙 및 휴식 (온천욕)

장소

후쿠오카 – 인천

이동

전용차량 / 항공 (OZ 135)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 기내식

호텔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 동양 최대의 와불이 안치되어 있는 【남장원】

▶ 맥주 시음을 할 수 있는 【맥주공장】

▶ 복함 쇼핑몰인 【캐널시티 하카타】

▶ 후쿠오카시가 한 눈에 보이는 【하카타 포트 타워】 관광

imageframe-image
남장원

「일본3대 영지순례」의 하나로,사사구리 시코쿠 영지 88곳의 총본사이다.1994년 9월 청동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석가 열반상 청동와불상이 완성.연간 100만명이 넘는 참배객을 맞이하고 있다.와카야마현에서 이전하였다.

imageframe-image
맥주공장

아사히맥주 공장, 닛카 위스키 증류소에서는 각각 공장견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장견학에서는 가이드에 의한 제조공정 설명 외에 각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시음할 수도 있습니다.

imageframe-image
캐널시티 하카타

가전제품부터 시계 등의 패션 잡화, 나아가 아키하바라 문화를 재현하고 규슈 제일의 슈팅 레인지를 갖춘 캐널시티 하카타는 주로 라이프 스타일 구역, 패션 스타일 구역, 아키바 스타일 구역의 3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구역에 특화한 상품을 전개하고 있고 상품 구성도 다양합니다. 외국인은 물론 일본인 고객도 즐길 수 있는 상품 구성과 서비스로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mageframe-image
하카타 포트 타워

1964년에 세워진 후 오래 하카타만의 심벌로서 사랑받고 있는 하카타 포트타워. 입장무료의 지상 70m에 있는 전망실에서는 360도 대형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후쿠오카시내의 거리와 다양한 배들이 오가는 하카타만을 전망할 수 있다. 설계자는 토쿄타워와 제2대 쓰텐카쿠(通天閣)를 설계한 것으로 유명한 나이토 타추(内藤多仲)씨. 하카타 포트타워는 나이토 씨가 설계한 ‘타워 6형제’ 라고 불리는 6개의 타워 중에서 막내 타워이다.

후쿠오카 공항으로 이동

후쿠오카 출발 (OZ 135) – 19:20 (7:20 PM)

인천 공항 도착 – 20:40 (8:40 PM)

후쿠오카, 유후인, 아소, 아시아
3 day
199
$1998.00

북큐슈 2박 3일 1인

호텔 (2인1실), 한국어가이드, 전일정식사, 입장료, 전용차량
2박 3일

$1998.00
1인당

매진

Exceed Persons

(주)춘추투어
대표이사 : 송종헌(Jong H Song)
부에나파크 본사 : 5450 BEACH BOULEVARD, SUITE 108, BUENA PARK, CA 90621
사업자등록번호 : CTS#CST 2069776-10

서울지사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 파빌리온 441호
사업자등록번호 : 101-86-86173 ㅣ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서울종로-0021호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Stephen Son ㅣ E-MAIL : info@4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