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 Seasons Tour and TravelFour Seasons Tour and Travel
Forgot password?

북해도 4일

훗카이도, 노보리베츠, 도야, 오타루, 삿포로, 아시아
4 day
255
$2488.00

북해도 3박 4일 1인

호텔 (2인1실), 한국어가이드, 전일정식사, 입장료, 전용차량
3박 4일

$2488.00
1인당

매진

Exceed Persons

상품가격 $2,488 1인 ★ 아동(12세미만) : $2,488 | 유아(만2세미만) : 문의바랍니다.
여행기간 3박 4일
여행지역 치토세-죠잔케이-시코츠-노보리베트-도야-니세코-오타루-삿포로-치토세
인원 2명부터
출발일 수시출발
포함사항 호텔 (2인1실), 한국어가이드, 전일정식사, 입장료, 전용차량
불포함사항 여행자보험, 기타 개인경비, 가이드팁 (1인 1일 $10), 식사팁(1인1회$1~2),
호텔메너팁 $1~2/1박, 에티켓팁
유의사항 항공포함상품은 항공비수기 출발기준으로, 준성수기&성수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취소규정 : 예약취소/환불에 관한 규정은 하단에 ‘유의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먹고찍고 달콤한 오타루, 눈의 마을 삿포로

★ 국립공원 내에 있는 시코쓰코 온천에서 개최되는 얼음축제장소인 삿포로

★ 오타루 관광의 기본인 오타루 운하

★ 한적한 온천마을의 풍경 노보리베츠

유의사항
  • 취소규정 [미국기준]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1주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항공, 티켓 재발권 또는 취소시 패널티가 부과되며, 환불이 불가한 티켓도 있습니다.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손님깨서는 영수증에 기입된 사항을 동의함으로 우리 회사 웹사이트에 기재된 조건과 내용에도 동의함을 알려드립니다.

    By agreeing to the content of this invoice, you are accepting the terms & conditions listed on our website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불가 하며 100% 공제됨.

  • 취소규정 [한국기준]

    ① 예약 후 3일 이내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하며, 고객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 (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1-10호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것으로 제9조,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1년12월28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② 호텔 취소시, 일주일 전에 취소해야 취소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여행출발 7~1일전까지 취소요청시 취소패널티(호텔 1박요금)가 발생됩니다.

    ※ 모든 취소사항은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요청에 한합니다.

  •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Ex.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급하게 여행을 하셔야 할 경우는 전화(714-521-89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
  •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타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일교차가 심하므로 기온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여권 및 비자
  •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개인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및 연락처
  • [춘추여행사 부에나파크본사]
    * 일반전화 : +1-714-521-8989
  • [춘추여행사 서울지사]
    * 일반전화 : +82-2-730-7087

Sapporo

Otaru

Noboribetsu

여행일정

장소

인천 – 치토세 – 죠잔케이

이동

전용차량 / 항공 (OZ 174)

식사

중: 기내식 – 석: 호텔식

호텔

죠잔케이 뷰 호텔 (2인 1실)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인천공항 3층 M카운터 (19번 20번 맞은편 테이블) 도착해서 GUIDE와 미팅합니다. – 12:00 PM (정오)

인천 국제공항 출발 (약 2시간 40분 소요) – 2:20PM

치토세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 수속 – 5:00PM

죠잔케이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호텔 체크인 후 석식 및 휴식 (온천욕)
장소

죠쟌케이 – 시코츠 – 노보리베트 – 도야 – 니세코

이동

전용차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닭찜우동) – 석 : 호텔식

호텔

니세코 노잔 안누푸리 호텔 (2인 1실)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시코츠호수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시코츠 호수 산책

imageframe-image
시코츠 호수

시코츠코 호수는 시코츠토야 국립공원에 속하는 칼데라 호수로 약 4만년전의 화산활동에 의해 생성되었다. 둘레 약 40km, 최대 깊이 약 360m, 평균 수심은 265m이다. 아키타현의 다자와코 호수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깊은 호수로, ‘거대한 물항아리’라고 불린다. 그 깊이로 인해 엄동설한에도 어는 일이 없어 ‘일본 최북단의 부동호(不凍湖)’로 알려져 있다. 치토세시의 중요한 관광지이며 일본에서 가장 깨끗한 호수 중의 하나이다.

노보리베트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수증기와 강한 유황냄새가 지옥을 연상케하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관광

▶ 에도시대를 재현한 테마파크 노보리베츠 시대촌 관광

imageframe-image
노보리베츠 시대촌

긴 일본 역사 중에서 처음으로 “쵸닝(근세 상인계층)”이 주역으로 등장한 약 400년 전의 에도시대를 테마로 하여 “쵸닝”들이 문화를 형성한 것들 중에서 인기가 좋았던 놀이나, 연극, 다이도게이 등을 재현한 시대 테마파크입니다. 그 밖에도 에도시대를 상징하는 닌자나 기녀는 메인 캐릭터입니다. 일본의 매력이 흘러넘치는 노보리베츠 다테시대마을에서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체험을 통하여, 지금은 맛볼 수 없는 옛 일본을 즐겨 주십시오.

도야로 이동 (약 1시간 30소요)

▶ 1943년 화산할동으로 만들어진 기생 활화산인 쇼와신산 관광

▶ 북해도 최대 규모의 호수인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 (약 50분 소요) 관광

imageframe-image
쇼와신산

1943년 12월, 우수산의 활발한 화산 활동이 일으킨 지각 변동으로 인해 생긴 화산입니다. 화산활동으로 인한 지진이 발생하면서 보리밭이었던 평지가 솟아올라 형성된 활화산입니다. 지금도 뿌연 분연과 매캐한 유황 냄새를 내뿜는 화산 활동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시에 우체국장이었던 미마스 마사오는 채굴업자로부터 산이 훼손되는 것을 염려하여 전 재산을 들여 산을 구입하였고, 현재 그의 후손들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화산의 영향으로 일대에 온천 지역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도야호수에서 약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직도 유황의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곳입니다. 실제로도 2000년에 또 한 번의 폭발로 인해 주변 지역이 아수라장으로 변했던 과거가 있어 주변 사람들은 언제나 화산 폭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imageframe-image
도야호수

도야 호(일본어: 洞爺湖 とうやこ 토야코[*])는 일본 홋카이도 아부타 군 도야코 정과 우스 군 소베쓰 정에 걸쳐 있는 호수이다. 시코쓰토야 국립 공원에 속해 있고, 2007년 4월 23일에 2008년에 G8 정상회담 개최지로 결정되었다. 이전에 일본 내에서 제26회 G8 정상회담 개최지였던 규슈·오키나와에 이은 것이다.

▶ 도야호수 불꽃축제 관광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온천욕)

장소

니세코 – 오타루 – 삿포로

이동

전용차량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초밥정식) –  석 : 현지식 (3대게 뷔폐)

호텔

삿포로 로이톤 호텔 (2인 1실) 또는 동급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 일본 100대 명수중의 하나인 후키다시 공원 관광 및 약수 시음

imageframe-image
후키다시 공원

요테이산에서 내려와 분출되는 명수(名水)를 맛 볼 수 있는 청정 약수공원으로 일본 환경청에 의해 「명수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홋카이도의 후지산으로 불리는 요테이산에 긴긴 겨울 동안 내린 눈이 따뜻한 봄 햇살에 서서히 녹아 땅 속에 침투하게 되는데, 그 물이 다시 땅에 솟구쳐 올라 후키다시 공원의 맑은 약수로 내려온다. 그 양이 무려 하루에 8만톤, 약 30만명이 이용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하니 어마어마하다. 명성에 걸맞게 몇백년간 산에서 여과되어 내려오는 맑은 물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최고급 퀄리티의 천연 미네랄 워터를 무료로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한번 맛만 보기에 아쉽다면 빈병을 가져가 담아와도 좋다. 공원 내에는 명수 플라자,삼각 스테이지, 화장실, 매점, 놀이기구 등의 시설은 물론 바베큐 시설도 설치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오타루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 오타루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오타루 운하 관광

▶ 오르골 전시관인 오타르 오르골당 관광

▶ 유리제품을 진열 및 판매하는 기타이치 가라스관 관광

▶ 다양한 디저트 상점들이 즐비한 오타루 명물 과자거리 관광

imageframe-image
오타루 운하

JR 오타루 역에서 나오면 정면에는 바다가 보입니다. 우선은 오타루 관광의 기본인 오타루 운하로 가보세요. 느슨한 비탈길을 따라 내려가면 옛 국철 데미야선이라는 홋카이도의 요지였던 선로에 도착합니다. 석조의 은행 옛 건물이 보이면 오타루 운하에 곧 도착합니다. 신호를 건너면 바로 그곳이 오타루 운하입니다. 처음으로 오타루 운하에 오신 분은 우측을 거닐어 보세요. 운하 가를 걸으면 무심코 손을 잡고 싶어집니다. 버스로 오시는 분도 버스의 종점은 오타루역의 바로 앞입니다.

imageframe-image
오타르 오르골당

메이지 45년에 지어진 오타루 오르골당은 옛것에 대한 향수를 자아내는 공간으로서 오르골의 세계를 즐길수가 있는 곳입니다.

imageframe-image
기타이치 유리공방(北一硝子)

1901년에 창업한 아사하라 글래스가 그 전신으로, 오타루 운하 지구의 재개발과 더불어 개설된 상설 갤러리가 관광객에게 인기를 얻어 조명 제조 판매에서 글래스 제품 판매로의 변신에 성공하였다. 일본 국내외의 글래스 상품 수입 판매를 비롯하여 현재는 오리지널 기획 상품과 산하 공장의 운영 외 레스토랑, 카페, 주류 판매에도 사업을 확장하여 오타루 시내에 10점포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이치의 성공은 나중에 전국 각지에 출현한 관광지형 글래스숍 ?공예관의 선구적 역할을 하였다.

imageframe-image
오타루 명물 과자거리

오타루에는 예부터 떡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맛 자랑 당고(경단 꼬치)와 분홍색 스아마라는 떡과자, 오타루 명물 베코모치라는 떡 과자 등 맛있는 스위트가 많이 있습니다. 더불어서 손수 직접 만들기를 고집하는 현지의 제과점과 일본 전국에서 유명해진 제과점, 홋카이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제과점 등 서양 스위트도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삿포로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석식 (북해도 명물 3대게 뷔페 + 샤브샤브) 후 호텔 이동 및 휴식

장소

삿포로 – 치토세 – 인천

이동

전용차량 / 항공

식사

조: 호텔식 –  중: 현지식 – 석 : 기내식

호텔

-6111

일정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 호텔 조식 후

▶ 삿포로의 심볼 오오도리공원

▶ 고풍스런 모습의 삿포로 시계탑 차창 관광

▶ 북해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북해도 구도청사 관광 (외관)

▶ 삿포로의 유일한 신사 북해도 신궁 관광

삿포로 맥주박물관 관광

imageframe-image
오오도리공원

삿포로시의 중심부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오도리공원은,중앙구 서 1 초메부터 서 12 초메까지 길이 약 1.5km 에 걸쳐 연결되어 있습니다.1871 년, 삿포로에는 중심부를 북쪽의 관청가와 남쪽의 주택, 상업가로 나누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실시되었습니다만, 이 때 남과 북을 나누는 기준점으로서 오도리공원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오도리공원은 도시의 성장과 함께 도심의 휴식 장소로 정비되어 시민에게 휴식의 장소 및 국제교류의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imageframe-image
삿포로 시내에서 유일하게 징기스칸(양고기 구이)를 먹으면서 벚꽃 구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 – 북해도 신궁

삿포로에서 벚꽃이 피는 시기는 4월말부터 5월 초순입니다. 홋카이도 사람도 벚꽃 구경을 좋아하지만 다른 지방하고 크게 다른 점이 바로 “징기스칸(양고기 구이)을 먹으면서 벚꽃 구경을 즐긴다”라는 풍습입니다. 다른 지방에서는 도시락을 먹으면서 벚꽃을 구경하지만 홋카이도 지방에서는 양고기를 구우면서 벚꽃 구경을 합니다. 다만 지정된 장소에서만 양고기를 구울 수 있습니다. 삿포로 시내의 벚꽃 구경 명소이자 양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바로 마루야마(圓山) 공원입니다.

imageframe-image
삿포로 맥주박물관

삿포로 맥주 박물관은 2016년 4월에 전면 리뉴얼. 1881년의 제조법으로 만드는 “복고형 삿포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유료 프리미엄 투어도 실시. 옛날 사람들의 일본 고유의 맥주 만들기에 걸었던 정열이 피부에 와 닿으면, 맥주 맛이 한층 더 깊게 느껴질 것이다. 예전에 제당공장 및 제맥공장이었던 벽돌건물로, 갓 만든 생맥주를 징기스칸과 함께 맛볼 수 있는 비어홀. 생맥주의 맛을 추구하기 위해 맥주잔에 따르면서 거품을 만드는 한 번에 따르기 스타일의 “스윙식 맥주관 꼭지”로 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500mL의 맥주잔에 3초 만에 따라냄으로써 신선도를 유지하는 홋카이도 한정판 “클래식”과 맥주원 내에서만 한정판매되는 맥주를 맛볼 수 있다.

▶ 치토세 국제공항으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치토세 국제공항 출발

▶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주)춘추투어
대표이사 : 송종헌(Jong H Song)
부에나파크 본사 : 5450 BEACH BOULEVARD, SUITE 108, BUENA PARK, CA 90621
사업자등록번호 : CTS#CST 2069776-10

서울지사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 파빌리온 441호
사업자등록번호 : 101-86-86173 ㅣ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서울종로-0021호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Stephen Son ㅣ E-MAIL : info@4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