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형제의 나라 튀르키예·그리스·환상의 섬 산토리니 > 공지사항 춘추여행사 - 가족같은 안전한 여행을 만들어 갑니다.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보도자료 [한국일보]형제의 나라 튀르키예·그리스·환상의 섬 산토리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춘추여행사 댓글 0건 조회 328회 작성일 22-09-14 20:55

본문

▶ 10월6일 출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완벽한 일정!



팬데믹 후 9월 7일 첫 출발을 성공적으로 모객한 튀르키예, 그리스 상품은 춘추여행사의 제 2의 최고 상품이다. 다가 오는 10월6일 이차로 출발하는 13일 일정은 터키항공 특별 후원으로 100달러를 더 추가 할인해준다.


춘추여행사의 튀르키예, 그리스 13일 여행상품은 타 여행사와 비교가 될 만한다. 전일정 거의 5성급 호텔을 사용하며 10회 이상의 그 지역의 각종 특식들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본사의 전문 인솔자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하며 관광 상품가격은 전 항공 일정을 포함한 가격이다.


춘추여행사는 여행사의 이익보다는 고객 분들의 편리하고 오랜 추억으로 간직될 만한 여행을 생각해왔다. 타 여행사도 홍보를 하고 있는 그리스의 세계 최대 휴양지 산토리니에서 단순하게 관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숙박과 함께 보다 여유 있는 산토리니를 관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오스만 제국 시대를 엿볼 수 있는 이스탄불, 기암괴석들로 경이움이 가득한 카파도키아, 튀르키예의 지중해 휴양지인 안탈리아, 새하얀 종이에 덮인것 같은 노천 온천지대인 파묵칼레, 자연과 인간이 만들어낸 최고의 걸작품 메테오라 수도원, 포카리 스웨트의 촬영 배경으로 잘 알려져있는 산토리니 등을 만끽할 수 있다.


그 외 최고의 1위 상품인 스페인 포루투갈 상품은 10월11일 출발하며,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에 있는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11월 9일 출발로 여행을 좋아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너스 같은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문의: (714)521-8989


웹사이트: www.4TOU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