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여행사(대표: 송종헌)와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박종태)는 지난 11월15일 춘추여행사에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노인회 미주총련이 처음으로 발족되면서 부터 공식행사로 진행해온 대한노인회 모국 방문은 노인회 미주총련의 가장 큰 활동이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인하여 노인회 미주총련은 2017년까지 춘추 여행사를 대한노인회 모국 방문 공식 지정 여행사로 인증하였습니다.http://www.koreapeople.co.kr) 민법 제32조에 의거하여 1970년4월19일에 대한민국 정부 인가를 받아 출범하였으며 그 설립 목적은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기반을 두며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국내에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의 인증을 받은 노인단체로는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가 (이하 ‘노인회 미주총련’) 유일하며 해외지부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인회 미주총련는 본국 대한 노인회의 취지대로 미국내 한인 노인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각 주에 지부를 가진 최대 한인 단체 중에 하나입니다.
노인회 미주총련이 처음으로 발족되면서 부터 공식행사로 진행해온 대한노인회 모국 방문은 노인회 미주총련의 가장 큰 활동이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인하여 노인회 미주총련은 2017년까지 춘추 여행사를 대한노인회 모국 방문 공식 지정 여행사로 인증하였습니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41203/888491